본문 바로가기

starbucks

[스타벅스 다이어리] 더블플래너 기간에 스타벅스 다이어리 2권받기.


오랜만에 티스토리. 


그것도 한달전에 받은 스타벅스 다이어리 리뷰.


스타벅스 다이어리가 나오면, 늘 1주일안에 17잔을 먹으면, 

두권을 주는 이벤트,,,


이거 받으려고,,,아침에 가서 먹고,

저녁에 가서 먹고,,,

아는분에게 스티커 구걸해서 얻고,,,


넘나 힘들었지만, 

그래도 마지막날 17잔을 다 채워서, 

다이어리를 받었다.




프로모션 음료 3잔포함,

총 17잔을 모으면 된다.



그러면 갖고싶은 다이어리 한권과, 

네이비와 레드중 한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그렇게 모아서, 나는 흰색과 네이비를 받았다. ㅋㅋ


이번꺼 디자인이 말이 많기 했는데, 

그래도 스벅이라,,,

하하,,


그치만 파급력은 예전만 못한듯 ㅎㅎ



이번껀 귀욤귀욤 하다 ㅋ



몰스킨에서 만들고, 디자인은 꼬르소꼬모와 콜라보.


이번에는 파우치나, 볼펜같은 추가 구성품은 없다. 


암튼 올해도 다이어리를 받았다. ㅋ


안쪽 구성은 네이비는 작년 네이비와 비슷하고, 

흰색은 좀 큰 버전? 이다. 

큰 차이 없음 ㅋ


잘써야지! 


근데 조만간 한권 더 생길 예정,,,곧 프리퀀시 다 모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