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서울 강남고터 맛집 베테랑] 서울 파미에파크 칼국수 맛집 베테랑을 다녀왔다. 디저트로 오슬로 아이스크림까지.

지난번에 서울을 갔다가 내려오는길,

저녁시간이라서 뭐먹을까 하다가 

늘 줄이 길게 서있는 베테랑을 가보기로 했다.


[서울 고속버스터미널 호남선 칼국수 맛집 베테랑]




위치

센트럴시티? 파미에파크? 암튼 고터 호남선 3번?4번 승강장 쪽에 위치해있다.


거의 볼때마다 식사시간이면 줄을 서있었는데, 

이날도 물론 줄을 서서 먹었다. ㅋ


그치만 회전율이 빨라서 금방 줄어든다.



테이블같은건 좀 작다. 회전율을 높이기 위함? 인듯 ㅎㅎ

빨리 먹고 나가라고 ㅋㅋㅋ


베테랑칼국수랑 쫄면, 만두를 주문했다. 


얼마 안기다리고 빨리 나온다.



베테랑 칼국수!

비주얼 미쳤다. ㅋ


계란도 많이 풀어져 있고, 김가루도 많고, 

걸쭉한 국물인데 구수하면서 맛있다.


자꾸자꾸 국물을 먹고 있는 나를 발견하는,,,ㅋ


존맛탱!



쫄면,


은 맛있긴 했지만, 막 특별한건 없는? 그런 맛이었다. ㅋ




만두도 피도 쫀득하고, 속도 알차고~

쫄면이랑 잘어울린다. 


개인적으로는 칼국수가 훨씬 더 맛있었지만, 

다른 두 메뉴도 괜찮은 편이었다. 


기본적으로 맛집인듯!


먼가 계란많이 푼 떡국 국물같은 느낌도나고 암튼 맛있다. 

왤케 매번 줄이 길게 서있는지 이유를 알수 있는 그런맛!


굳굳!! 다음에 또 저녁시간에 맞으면 먹을것 같다. 


메뉴는 딱 3개 였는데, 쫄면은 가격이 좀 비싼 느낌이(7,000원? 정도였던듯) 있었다. 

그래도 만족스러운 식사!




먹고나서 달다구리한게 땡겨서 

아이스크림 찾다가. 


오슬로를 발견했다.



친구는 쉐이크, 나는 아이스크림 바닐라라떼? 아포가토같은거,



막 아이스크림에 바닐라빈도 보이고 했지만, 

맛은 그냥 소소였다.


폴바셋을 먹을걸,,하는,후회를,,,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