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제주도 여행] 제주 여행가서 할만한 카트레이씽! 오늘은 카트레이씽 에서 카트를 탓다.

제주도 가면 많이들 하는!

카트장!!!

 

빅뱅이 뮤비를 찍어서 유명해진곳도 있는데,

그곳은 가격이 오나전 비싸가지고,

포기를 하고

 

소셜에서 알아보고 저렴하게 구매한 곳으로 향했다.

그곳은 바로 오늘은 카트레이씽!

 

위치는 이렇게 된다.

진짜 타는 코스나 타는 시간은 거의 비슷한데

빅뱅이 와서 약간 인테리어 이런거 좀 이쁘게 해놓고

했다고 해서...가격이 넘나 차이가 났다.

 

그냥 재밋게 !!! 카트만 신나게 타면 되지!!

하면서 우리는 저렴하게~ ㅎㅎ

 

 

 

주차장은 꽤 넓엇고,

앞쪽에 있는 무슨 녹차 박물관? 하우스? 이런건물도 있어서

주차장은 함게 쓰는듯 했다.

 

주차를 학고 카트 하러 GOGO!

 

계산하고 하는 곳은 이렇게 컨테이너건물? 이었고,

안쪽에서 결제를 하고,

짐을 보관할 수 있는 사물함같은게 있어서

짐을 맡기고 캤다.

 

앞쪽에 무슨 돈주면 카트면허증같은거도 발급해주고..

그랬다. ㅋㅋㅋ하하

어린이들이 만들어달라고 할듯..

 

 

 

요렇게 주의 사항도 한번 스윽 보고,

앞쪽에 있는 헬멧을 골라서

맞는걸 착용하고 카트를 타러 갔다.

 

 

카트에 앉아서

한번 더 주의사항을 듣고,

이것저거서 막 이케해라, 저케해라.

끝나고 들어올때는 어케해라.

이런걸 알려주시고

 

출~발!

 

 

 

 

트랙은 이렇게 꽤나 길고 넓고 그렇습니다.

계속해서 빙글빙글 도는 형식 ㅋㅋ

어질어질~


저는 운전대가 뻑뻑해서...손이 아픈..

제가 악력이 약해서..ㅋㅋ

함꼐 탓던 다른 분들은 신나고 재미있게 탔습니다.

막 추월도 하고 ㅋㅋ

전 그냥 추월 안하고 느긋하게 천천히 

돌아다녔습니다. ㅋㅋ


막 다른 분들은 끼이익! 하면서 ㅋㅋ제 옆을 지나가고 ㅋㅋㅋ

막 그랬습니다. ㅋㅋㅋㅋ


몇바퀴 돌았는지는 잘 기억안나는데 

열바퀴?는 넘게 돌아다녔던듯 합니다.


암턴 마지막바퀴쯤에

안내해주시는 분이 손인가? 깃발인가를

흔들어주면

천천히 들어가면 됩니다.


이게 일반 차랑 달리 브레이크를 밟으면

바로 속도가 줄여지는게 아니라 

멀리서부터 폐달에 발을 떼고 천천히 속도를 줄여가면서

브레이크를 밟으면 됩니다.



 


일케 재미나게 타고 나서 

장비랑 다 반납하고 끝!


저는 그냥 soso였는데

같이 가신분들은 막 스피드 레이서~

이러면서 엄청나게 재밌었하셨습니다 ㅋㅋ

제가 원래 좀 이런거에 겁이 많아서 ㅋㅋㅋ


암턴 어느정도 막 운전하는거 좋아하고,

스피드를 즐기시는 분이라면 

재밌게 타실 수 있을 듯 합니다.


이상!

제주도에서 할만한 카트레이싱!


오늘은 카트레이싱에서 재미나게 놀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