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제주여행, 제주 가볼만한 곳]제주도 허브동산, 낮과 밤

제주 가볼만한곳!!

제가 제주 가서 가봤던 곳을 

하나하나 소개해드리고 있는데,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제주 허브동산입니다.


첫째날 일정들인데...

지금 보니 상당히 빡빡했다는...ㅋ

그만큼 알차기도 했습니다.


여튼저튼

제주 허브동산의 위치는 

요기입니다.




메인사진은 조명있는게 더 이쁜것 같아서

밑에서 끌올!!



제주 허브동산.



저희가 도착했던 시간이 

4시? 쯤 이었는데

밝아가지고,,,약간 애매한 시간이라서,,,

갈까 말깔 고민을 하다가

숙소랑 좀 거리가 있어가지고 그냥 가기로 했습니다.


따로 표를 끊고, 

들어가면 됩니다.

물어보닌까 낮에 표를 끊어도 

표가지고 있으면

밤에 또 올수 있다고 합니다.





요렇게 큰 정문을 통해서 

허브동산으로 들어갔습니다.




이국적인 느낌이 물신!!

약간 태국같은 느낌도 납니다.

[가본적음슴]



이렇게 제주도 상징인

돌하르방도 있고,

여러가지 조명조형물들이 많이 있습니다.




일케 허브라던지 꽃들도 있고,,,

근데 먼가

조명이 있는 밤에 봐야 더 좋을것 같은 느낌!


낮에는 여러가지 체험활동도 할수 있는데

족욕이라던지, 

허브티 시음이라던지..

이런거,,,


근데 저희 시간이 애매~ 해서 

그런것도 참여시간이 지나고,

조명이 있는 이쁜풍경보기도 어렵고,,,

캐서


같이 간분들과 결정을 내려서 

어차피 티켓이 저녁에도 들어와도 된다고 하니.

숙소 근처로 가서 

짐이랑 두고, 저녁밥을 먹고, 

야경을 보러 다시 오기로 했습니다.



PM 9시까지는 입장을 해야한단다.


그렇게 다시 저녁에 오게 된 

허브동산!



저녁에 오니

이렇게 같은 대문인데도,

조명들로 인해서 

더 아름다워졌습니다.





들어가보니

이렇게 조명이 짠하고 켜져서~

훨씬 더 아름다워졌습니다.




그냥 있던 조명조형물들도 

조명들이 켜져가지고 

더 이쁘고 멋잇어진!!!


야간에 오니 확실하게 낮과는 다른

허브동산을 볼 수 있었습니다.






역시 허브동산은 밤이라며!

일케 예쁜 조명이 반짝반짝 거리는
요정들 나라가튼 곳을 볼수 있었다.



포토존 같은 곳도 짱 많고,

진짜 저녁먹고 가닌까 

산책하면서 소화도 될겸~

완전 좋은 코스!!





그리고 야간에 

이렇게 한쪽 건물 벽을 이용해서

조명 쇼? 빛쇼?

이런걸 하는데

퀄리티가 꽤나 괜찮았다.


10분이상 했던거 같은데

건물의 울퉁불퉁한 면을 살려서

더 입체적이고 이쁘게!!


막 스토리도 있고

스토리는 여기 허브동산관련 이야기? 였는데

첨에 그냥 그저그렇겟지~

하는 느낌이었는데

생각보타 퀄리티가 좋아서 눈을 안떼고 보았다.





영상을 보고,
허브동산을 한바퀴 쭈욱~
돌아보았다.

향긋한 향기가 나는 곳으로 가보니
무슨 비닐하우스 식물원 같은 곳이 있었는데


진짜 향기 대박!!!
뭐 향수 뿌려논줄!!
넘나 향긋향긋

머리도 맑아지는 느낌!

암튼 좋았다.

저녁먹고 딱 가닌까
이쁜 조명과 야경도 보고
산책하면서
소화도 되고 

베리 나이스 루트였다.


낮이나 좀 더 일찍가면
허브티 시음도 할 수 있고, 
족욕도 체험 할 수 있다고 한다.

장단점이 있는듯.


암튼 밤에가서 산책도 하면서

소화도 하고,

향기도 맡고 

몸은 좀 힘들긴 했지만

힐링힐링 하는 느낌이었다.


이날 저녁은 혼자 욕실에서 반식욕까지 하고나서 

잠들었다.

ㅋㅋㅋㅋ


암턴 허브동산도 굿굿!!

가볼만한 제주여행지인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