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도미노피자 신메뉴] T데이에 50%할인으로 먹은 도미노 피자 신메뉴들!



티데이!


어제까지 티데이로 50할인된 도미노 피자를 먹을 수 있었다.


캐서 먹고싶은 피자 쿠폰을 선택하고, 

주문해서 먹었다. 


(엄마도 sk를 사용하셔서 쿠폰 2개)


블랙 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글램핑 바비큐 피자



잘생긴 박서준씨와, 

귀여운 박나은양 ㅋ



두개!!!



미리 주문을 하고가서,


결제만 하고 받아 올수 잇었다.


라지사이즈 피자와 콜라1.5L세트로 


블랙앵거스 피자는 18,350원.


글램핑 바비큐 피자는 17,850원


비싸긴 하지만, 그래도 이게 50%할인된 가격!


그리고 요즘 대부분 피자, 치킨 암튼 

엄청 비싸서,


이정도면 저렴인듯 하다.ㅋ



이건 블랙앵거스



이건 글램핑 바비큐.



오픈!





먼저,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오 비주얼 굳굳!


위에 하얀 소스가 뿌려져 있다.



세계 3대 소고기라 불리는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고기도 있고, 

야채들도 올라가 있고, 



랍스터살? 그런것도 올라가 있다.



후추? 같은게 들어갔는제, 

진짜 아주 약간 매콤한 맛이 난다.


도우는 보통으로 주문했는데, 

약간 얇은 느낌 ㅋㅋ


늘 오리지널 도우만 먹다가 ㅋ


스테이크 맛도 좋고, 약간의 매콤한 느낌의 맛이 

느끼함을 잡아준다.


꼬숩고 맛잇다.



역시 비싸고 맛있는 ...ㅋㅋ




두번째


글램핑 바베큐 피자




역시 비주얼 굳굳!


짭짜레한 바베큐 소스가 뿌려져있다.


하얀 눈꽃치즈도 올라가 있고, 

그램핑 바베큐 답게 

야채들도 많이 올라가 있다.



정말 다채로운 맛!


이것저것 섞여서 맛이 없을것 같은데, 

각자 맛이 살있다.


암튼 맛잇!




이건 소스때문인지 더 달달한 느낌의 맛이고,

고기는 돼지고기라 그런지 더 부드럽고, 맛있다.


솔직히 다 아는 맛이긴 한데

재료가 정말 푸짐하게 아낌없이 들어가서 인지

풍부한? 맛이다 ㅋㅋ


결론은 맛있다.

짱맛! 존맛탱! 역시 도민호 ㅋ


티데이가 이런 행사좀 자주 해주면 좋겟다 ㅋㅋ